고용위기지역 대상자, 근로·자녀장려금 수급자, 취업성공패키지(국민취업지원제도) 참여, 전액지원과정 수강 등 훈련비 자비부담 경감 또는 면제 대상자입니까?
아래 3개 항목중 하나를 선택하고, 자부담경감자 또는 면제대상자의 경우 지원유형까지 선택하세요.
※ 원(수강료) - 원(지원금액) = 원(자비부담금[예상 결제금액])
내일배움카드(근로자) 신청 동의서
고용노동부 HRD-Net 사이트에서 원격교육원원격평생교육원을 검색하여 동일 과정 수강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정부지원과정 신청 시 본인인증(휴대폰인증,아이핀인증) 절차 필수진행
- 정부지원과정의 경우 과목별 최초 수강 진행 시 본인인증이 필수 항목이며, 본인인증(휴대폰 또는 아이핀)이 불가능 할 경우 학습진행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※휴대폰 인증의 경우, 본인명의 휴대폰으로만 인증이 가능하며 해외근무자일 경우, 로밍 이용자에 한해 인증 가능합니다.
수강신청 전 근로자카드 내의 사용가능액 확인
- 근로자카드의 사용가능 금액이 부족하면 학습종료 후 학습한 과정의 교육비를 훈련생의 자비로 결제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수강신청 전 확인해야 합니다.
결제 및 수강취소 유의사항
- 본인 명의의 근로자카드(NH카드, 신한카드)로 결제해야 합니다.
- 교재비는 지원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(자비로 구매 가능)
- 수강취소는 학습 시작 당일까지 가능합니다. 학습 당일 취소의 경우 15:00(오후 3시)까지 고객센터 (고객센터) 접수를 통하여 가능합니다.
수료증 발급 기간 안내
- 수료증은 교육기간 종료 후 평균 2일내로 발급 가능하나 시험,과제 채점으로 수료증 발급가능 일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개인정보의 수집 및 제3자 제공에 관한 동의
- 제공받는자 : 한국산업인력공단, 고용노동부
- 이용목적 : 근로자직업능력개발훈련, 사업주지원훈련 교육과정에 대한 노동부 행정지원시스템 수강정보 등록용도, 고용보험 환급 수강생 모니터링, 부정수급방지, 훈련품질 향상을 위한 설문조사, 훈련수강과 관련된 사실관계
- 제공항목 : 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로그인ID, 비밀번호, 자택 전화번호, 자택 주소, 휴대전화번호, 이메일, 회사명, 사업자등록번호, 회사전화번호, 회사주소, 우편물수신주소, 서비스 이용기록 , 접속 로그 , 쿠키, 접속 IP 정보 , 학습이력정보, 결제 카드사, 결제 카드번호 앞/뒤 4자리 등
- 보유 및 이용기간: 수집 후 3년, 자료분석 후 5년
상기내용을 확인하였으며, 상기내용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본인의 책임으로 인정합니다.
미수료 또는 수강포기시 패널티 확인동의서
훈련수강 중 수강포기 또는 미수료 시 지원한도액이 차감되는 패널티가 주어집니다.
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▣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 중도포기 또는 미수료 시 패널티 안내
▶ 질병 등 불가피한 사유 없이 훈련과정에서 중도탈락 또는 제적된 경우에는 계좌한도에서 일정 금액(1회 20만원, 2회 50만원, 3회 이상 100만원)이 차감됩니다.
※ 차감액이 계좌의 잔액보다 큰 경우에는 재발급하는 계좌의 지원한도에서 해당 금액만큼이 차감됩니다.
불가피한 사유를 인정받기 위해서는 이를 입증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를 관할 지방고용노동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.
미수료, 수강포기 등 중도탈락에 따른 지원제한 기준을 확인하였음을 동의합니다.
※ 원(수강료) - 원(지원금액) = 원(자비부담금[예상 결제금액])
본 과정 수강신청은 본사에 문의 하세요
취소
-
-
훈련등급 :
사업주환급교육 > 보육과정
-
환급 테스트과정
교육시간총 6차시 / 6시간 교육과정 / 학습기간 : 일
과정 간략소개
수강료교육비 : 0원
우선지원 기업 : 환급비 0원 / 자부담금 0원
대규모 (1,000인 미만) : 환급비 0원 / 자부담금 0원
대규모 (1,000인 이상) : 환급비 0원 / 자부담금 : 0원
-
수료기준 및 수강정원
| 수강정원 | 총진도율 | 중간평가 | 최종평가 | 과제 |
|---|---|---|---|---|
| 0 명 | 80% 이상 | 총
100점 / 0점 이상 |
총
100점 / 0점 이상 |
총
100점 / 0점 이상 |
| 반영된 평가 (중간평가 20% , 최종평가 50% , 과제 30%) 합산 60점 이상 | ||||
교육비안내
| 교육비 | 0 원 |
|---|
| 우선지원 기업 | 환급비 | 0원 |
|---|---|---|
| 자부담금 | 0원 | |
| 대규모 (1,000인 미만) |
환급비 | 0원 |
| 자부담금 | 0원 | |
| 대규모 (1,000인 이상) |
환급비 | 0원 |
| 자부담금 | 0원 |
| 교육비 | 우선지원 기업 | 대규모 (1,000인 미만) | 대규모 (1,000인 이상) | |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0원 | 환급비 | 0원 | 환급비 | 0원 | 환급비 | 0원 |
| 자부담금 | 0원 | 자부담금 | 0원 | 자부담금 | 0원 | |
상세정보
| 교육 목표 |
1. 놀이 사례를 통해 놀이는 어떻게 시작되고 끝나는지를 알아보고 상호작용할 수 있다. 2. 사례를 기반하여 놀이실행 및 지원을 기록한 주간교육계획안의 예시를 살펴보고 계획안을 작성할 수 있다. 3. 놀이 사례를 통해 다양한 재료로 놀이하는 과정을 살펴보고 상호작용 할 수 있다. 4. 사례를 기반하여 주간교육계획안 예시와 교사저널 형식으로 평가한 누리과정 운영의 예시를 살펴보고 운영할 수 있다. 5. 놀이 사례를 통해 현장 체험과 놀이가 연계되는 과정을 살펴보고 상호작용 할 수 있다. 6. 사례를 기반하여 월간계획에 기초하여 한 주간의 누리과정 운영의 실행을 기록하고 평가한 예시를 살펴보고 평가할 수 있다. 7. 유아의 놀이 들여다보기의 진정한 의미를 알고 지도할 수 있다. 8. 유아의 놀이를 온전히 들여다보고자 하는 의지, 개별 유아의 다양성을 존중하는 허용적 태도로 교육할 수 있다. 9. 교육현장에서 교사가 생각하는 놀이와 놀이의 주체자인 유아가 생각하는 ‘놀이’에 어떤 차이를 인지하고 간격을 좁힐 수 있다. |
| 교육 대상 |
보육교사, 유치원 교사 등 영유아 교육기관의 종사자 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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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놀이 사례를 통해 놀이는 어떻게 시작되고 끝나는지를 알아보고 상호작용할 수 있다. 2. 사례를 기반하여 놀이실행 및 지원을 기록한 주간교육계획안의 예시를 살펴보고 계획안을 작성할 수 있다. 3. 놀이 사례를 통해 다양한 재료로 놀이하는 과정을 살펴보고 상호작용 할 수 있다. 4. 사례를 기반하여 주간교육계획안 예시와 교사저널 형식으로 평가한 누리과정 운영의 예시를 살펴보고 운영할 수 있다. 5. 놀이 사례를 통해 현장 체험과 놀이가 연계되는 과정을 살펴보고 상호작용 할 수 있다. 6. 사례를 기반하여 월간계획에 기초하여 한 주간의 누리과정 운영의 실행을 기록하고 평가한 예시를 살펴보고 평가할 수 있다. 7. 유아의 놀이 들여다보기의 진정한 의미를 알고 지도할 수 있다. 8. 유아의 놀이를 온전히 들여다보고자 하는 의지, 개별 유아의 다양성을 존중하는 허용적 태도로 교육할 수 있다. 9. 교육현장에서 교사가 생각하는 놀이와 놀이의 주체자인 유아가 생각하는 ‘놀이’에 어떤 차이를 인지하고 간격을 좁힐 수 있다. |
| 테스트 | 이력 |
| 1차시 | 생각의 차이 들여다보기(VR) |
| 2차시 | 놀이를 그대로 이해하기 |
| 3차시 | 놀이중심교육의 방향과 실천 |
| 4차시 | 유아 놀이중심교육과정의 이해 |
| 5차시 | 놀이 속 유아의 배움 |
| 6차시 | 유아의 놀이 의미 |
학습후기

